스포츠조선

'너도인간이니' 서강준 "'안투라지' 이후 1년 6개월 공백, 답답함 있었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8-05-31 14:58


KBS2 새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제잘발표회가 3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서강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l 휴먼 로맨스 드라마이다.
영등포=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05.31/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서강준이 2년 여의 공백기를 가진 소감을 밝혔다.

3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월화극 '너도 인간이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서강준은 "'안투라지'가 끝나고 1년 반 정도가 지난 것 같다. 그 드라마 역시 나에게 굉장히 소중한 시간이고 지금도 많이 사랑한다. 시청률 숫자로 한다면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나에게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해준 작품이다. '안투라지' 이후 바로 작품으로 찾아뵙고 싶었다. 그런데 신중하게 작품을 고르고 여러가지 상황상 그러지 못했다. 조금은 답답한 마음이 있었다. 빨리 여러분을 찾아뵙고 싶은데 사전제작이라 바로 찾아뵐 수 없다는 점이 좀 아쉬웠다. 사전제작 드라마가 나한테는 좋았다. 사전에 더 많이 준비할 수 있었고 시간적인 여유도 있었다"고 밝혔다.

'너도 인간이니?'는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공주의 남자' '파트너' 등을 집필한 조정주 작가와 '함부로 애틋하게' '백희가 돌아왔다' '조선총잡이' 등을 연출한 차영훈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김원해 최덕문 김혜은 김현숙 조재룡 차엽 오희준 채동현 차인하 등이 출연한다.

작품은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6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