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꿈을 항해 힘차게 달려가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들이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외에 '다가가고 싶어'를 시작으로 '너를 따라, 너에게', '22세기 소녀', '클로버(CLOVER)', '퍼스트 러브(FIRST LOVE)'까지 곡명만으로도 설렘 지수를 높이는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앨범의 포문을 여는 1번 트랙에는 프로미스나인 멤버 전원이 작사를 맡아 어떠한 이야기를 들려줄 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여기에 이번 앨범을 위해 탁(TAK), 애런(ARRAN), 원택(1Take), 이기, 용배, 달리, 신쿵, Wonderkid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들이 대거 뭉친 것도 더욱 기대할만하다. No.1 걸그룹으로의 도약을 꿈꾸는 프로미스나인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 본 이들의 참여로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를 통해 정식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로 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가능성을 인정 받았고, 올해 가요계의 뉴제너레이션 걸그룹으로 업계 안팎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프로미스나인 제공]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