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라라리뷰'에 새롭게 합류한 EXID 정화가 아이돌 7년차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EXID 정화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각각 '셀프 메이크업 바'와 'DIY 천연 화장품 공방'을 찾아 코덕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 우선 7년차 아이돌 정화는 걸그룹 사이에서 핫한 '핑크 라벤더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인다. 24시간 유지되는 립 메이크업 꿀팁과 함께 립 제품이 치아에 묻는 걸 방지해주는 EXID 멤버들만의 비법도 공개된다. 맞춤형 천연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DIY 공방을 찾은 민스코는 뷰라벨 뺨치는 깐깐한 기준으로 천연 에센스 제조에 나서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뷰라벨' 코너에서는 지난 주 충격을 가져다준 블랙헤드 편에 이어 모공 케어 특집 2탄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비밀병기 '모공 프라이머' 검증이 이뤄진다. 2분에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프라이머부터 직구대란을 일으킨 제품, 촉감의 신세계를 선사해주는 밤 타입까지 다양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은 물론 압도적인 모공 커버력을 가진 '뷰라벨' 모공 프라이머가 공개된다. 유독 손바닥에 주름이 많은 MC 김도연의 손금을 실종시킬 만큼 어마어마한 제품력의 프라이머들이 치열한 경쟁을 거쳤다는 후문.
코덕들의 핫 플레이스 '셀프 뷰티숍' 리뷰와 모공 케어 특집 2탄 '모공 프라이머' 검증이 이뤄지는 '겟잇뷰티 2018' 18회는 25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