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자체제작 아이콘TV'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비아이는 강아지를 돌보느냐고 지쳐 쓰러진 진환에게 간식을 권했다. 진환은 "먹어도 되는 거 주는 거지?"라며 의심 가득한 눈빛으로 경계했다.
진환은 간식을 한 입 먹어보고는 곧바로 "못 먹겠다"며 고개를 내저었다. 비아이가 건넨 간식은 손수 고구마, 호박으로 만든 강아지 수제 간식이었다.
지난달 21일 첫 방송해 3회까지 방영된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이날 오후 600만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아이콘의 직접 PD가 돼 기획, 제작, 편집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열띤 성원을 받은 덕분이다.
아이콘은 '자체제작 아이콘TV'를 통해 그동안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준회가 티저 영상의 메인 PD를 맡아 셀럽파이브와 함께한 첫 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획을 선보였다. 3회에서는 홈쇼핑 먹방(먹는 방송) 아르바이트로 불고기 5만팩 완판에 성공하며 남다른 재주도 보여줬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자체제작 아이콘TV' 4회에서는 아이콘의 내기 전쟁이 공개된다. 막내 찬우가 기획한 아이템으로 형, 동생이 계급장을 떼고 하루 종일 내기를 벌이는 에피소드다. 팔씨름부터 볼링 대결까지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펼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