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윤열-대도서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서 한판 대결 펼친다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09 17:44



카카오게임즈와 엔젤게임즈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2018 플레이엑스포(Play X4)'에서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젤게임즈는 '로드오브다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우선 '플레이엑스포' 기간 동안 엔젤게임즈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로드오브다이스'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저 인증과 프리미엄 소환 이벤트에 참여, '마법석'과 '캐릭터 포스터', '비치볼'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는 유명 코스프레 팀 에이크라운의 코스프레 퍼포먼스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 코스프레 행사 및 부스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인터넷 게임 방송으로 유명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최근 개발자로 변신한 이윤열이 등장해 컬래버레이션 대결 이벤트를 펼친다. 두 사람이 펼치는 이벤트는 '로드오브다이스'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아레나 대결'로 고수들의 팽팽한 결전의 현장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한 '아래나 대결' 및 대도서관의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한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선 지난 3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17일까지 레벨5 랭크를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