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같이살래요' 황동주, 첫방 사수 부르는 미소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3-16 11:5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황동주가 KBS2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같이 살래요' 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로 극 중 황동주는 태어날 때부터 모든걸 갖고 태어난 금수저 완벽남 '채성운'역을 맡았다.

공개 된 사진 속 황동주는 '같이 살래요' 대본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보이는가 하면, 앉으나 서나언제나 대본 삼매경에 빠져있어 그의 연기 열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완벽남 다운 고급스러운 수트핏을 선보여 '채성운'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통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황동주는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통해 철없고 얄미운 감초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위대한 조강지처', '뻐꾸기 둥지'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불륜남', '찌질남' 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인 금수저로 분할 예정,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황동주의 연기 변신은 17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되는 KBS2 '같이 살래요'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