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짤방공작소' 양세형, 마성의 짤방…취향저격 웃음폭탄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3-16 08:2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온라인을 핫하게 달구고 있는 콘텐츠만 모아 소개하는 KBS Joy 꿀잼TV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시청자들의 웃음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예상 밖 짤방으로 찾아온다.

일요일(18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핫한 짤들의 핫 플레이스 코너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로 'NO 이해! 그들의 알 수 없는 행동' 편을 준비, 방심하고 보다가 웃음이 절로 터져 나오는 짤방들을 소개한다.

'왜?'라는 의문이 절로 쏟아져 나올 만큼 이해할 수 없는 짤방들이 대거 포착됐다는 이번 편은 갑자기 벌떡 일어나 두 발로 걷는 고양이부터 춤을 추는 앵무새까지 동물들의 알 수 없는 행동들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타이어 구멍 속에 친구를 넣고 굴리거나 공 위에 두 발을 얹고 중심을 잡으려는 사람까지 이유를 알 수 없는 짓궂은 장난들로 아쉬운 일요일 오후 유쾌한 웃음 폭탄을 투하한다고.

뜻밖의 박장대소를 불러일으키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예상 밖의 전개'도 놓칠 수 없다. 어이없는 상황의 연속, 그 누구도 감히 예상치 못한 전개의 짤방으로 보는 이들에게 동공지진을 불러일으킴은 물론 빵 터지는 빅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알아두면 쓸모 많은 재활용 꿀팁 TOP3'에서는 상상도 못했던 물건들이 신박한 아이디어와 화려한 손놀림을 만나 재탄생된다. 놀라움을 금치 못할 정도의 실용성 끝판왕 재활용 아이템들이 소개되어 기대지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방심하는 사이 훅 치고 들어오는 꿀잼 포인트에 MC 양세형이 폭소를 참지 못했다는 후문. 시선을 강탈하는 핫한 짤방과 양세형의 예능감 폭발 코믹 더빙을 볼 수 있는 시청자 참여 코너 '시청자 제보 짤방'까지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오는 18일(일) 오후 4시 KBS Joy에서 만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