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감각적 영상미+만찢 비주얼" …골든차일드, '레이디' MV 공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3-14 08:2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후속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후속곡 '레이디(LAD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라고(It's U)'를 잇는 골든차일드의 후속곡 '레이디(LADY)'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한 감수성을 세심한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과 리드미컬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골든차일드는 풋풋하고 톡톡 튀는 소년미가 돋보였던 타이틀곡 '너라고(It's U)' 이미지와는 또 다른 차분하고 감성 짙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뮤비 속 10명의 멤버는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음악 감상, 종이비행기 날리기 등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안무를 더하며, '레이디(LADY)'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더불어 곡의 사운드와 잘 어울리는 따뜻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갖춘 감각적인 영상미,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활발한 미니 2집 활동과 단편 영화 공개, 일본 팬미팅 및 프로모션 활동 등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후속곡 '레이디(LADY)'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