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 전문]이휘재X 쌍둥이 서언·서준 '슈돌'과 이별, "4월 마지막 방송"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3-13 16:14



이휘재 가족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하차한다.

'슈돌' 제작진은 13일 "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졸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
초보아빠 시절부터 능숙한 슈퍼맨이 되기까지 노력하는 아빠로서 많은 웃음과 감동을 보여준 이휘재씨와 단짝 케미로 많은 기쁨을 선물해준 서언, 서준 쌍둥이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서언, 서준이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휘재씨 가족을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휘재와 그의 쌍둥이 아들인 서언·서준은 파일럿으로 방송된 2013년 9월 합류, 6년간 동고동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휘재 가족의 마지막 방송은 4월 중으로 예정돼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아빠 시절부터 능숙한 슈퍼맨이 되기까지 노력하는 아빠로서 많은 웃음과 감동을 보여준 이휘재씨와 단짝 케미로 많은 기쁨을 선물해준 서언, 서준 쌍둥이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서언, 서준이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휘재씨 가족을 응원하겠습니다.

(이휘재 씨 가족의 마지막 방송은 4월 중 예정입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