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배우 조인성이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 2018 S/S 시즌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조인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즘'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는 평소 흔히 볼 수 없던 트레이닝 슈트 스타일링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켓과 팬츠를 위아래로 갖춰 입어 품격을 살린 스포티 룩이 인상적. 자연스러운 포즈와 특유의 강렬한 눈빛을 더한 조인성은 다이나핏 트레이닝 슈트를 완벽한 맵시로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운동할 때 입기 적합한 기능을 갖추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크한 무드를 더한 다이나핏 신제품 스포츠 웨어를 입고 진행됐다. 마치 일상 속 가벼운 운동을 하고 잠시 쉬고 있는 조인성의 모습을 엿본 듯한 느낌이다.
다이나핏
조인성은 빈티지한 벨크로 디자인을 더한 스니커즈와 트레이닝 자켓을 매치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조인성이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링은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용으로도 손색없어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스포츠 웨어 코디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다이나핏
한편, 다이나핏은 지난 9일 조인성과 함께한 2018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신제품 트레이닝 수트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이나핏 화보 속 모든 신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