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이호연, 화보 속 독보적 아우라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19:43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아이린과 이호연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돋보이는 광고 비주얼이 추가 공개되었다.

2일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럭셔리 하이브리드 캐주얼 슈즈 브랜드 소다는 공식 모델 아이린과 이호연의 광고 비주얼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아이린과 이호연은 완벽한 비주얼과 멋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으며, 글로벌 패션 모델답게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 연기, 트렌디한 슈즈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린은 블랙 오프숄더 원피스에 화이트 펌프스를 매치해 그녀만의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하기도 하고, 블루 셔츠 원피스에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스니커즈를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호연은 블랙 팬츠와 레더 자켓에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의 조화가 매력적인 스니커즈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아이린이 선보인 펌프스와 스니커즈는 소다 구두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소다X아이린 헥사 캡슐 컬렉션'으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화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소다 구두는 2018년 S/S 광고 촬영 상품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예약 판매 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광고 비주얼 속 아이린이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소다X아이린 헥사 캡슐 컬렉션'과 이호연이 선보인 스니커즈는 소다 구두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ina1004@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