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NEW '라끄 슈프림'의 1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새로운 패키지와 더욱 다양해진 16가지 컬러 컬렉션으로 구성된 NEW '라끄 슈프림'은 가볍게 바르면 틴트, 레이어링 할수록 강렬한 컬러를 표현하는 라커 틴트 제품이다.
신제품 NEW '라끄 슈프림'은 슈에무라만의 독자적인 컬러 피그먼트와 코팅폴리머 성분을 사용, 한번의 터치로도 표현되는 선명한 발색과 입술 위 풍부하고도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한다. 오일-인-워터 에멀전 베이스의 포뮬라로 매끄러운 발림성은 물론 하루 종일 편안한 마무리감 제공한다. 또한, 슈에무라 만의 특별한 어플리케이터로 입술라인을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그니처 레드, 무드로즈, 크러쉬 코랄, 글램 핑크, 매니쉬 와인 등 다양한 컬러 컬렉션으로 자신만의 립 시그니처를 완성할 수 있다.
슈에무라
슈에무라 신제품 NEW '라끄 슈프림'은 지난 26일 온라인 CJ몰 선런칭을 시작으로 오는 29일부터 롯데닷컴과 신세계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인 1월 2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