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10월 2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본능적 매력'의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영상 중간에는 타이틀곡 'Amazing'의 파워풀한 안무 및 완벽한 칼군무를 살짝 선보여 타이틀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기도 했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IN2IT의 데뷔앨범 'Carpe Diem'에는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을 비롯해 '파라다이스(Paradise)', '캐딜락(Cadillac)', '라이징 스타(Rising Star)', '투모로우(Tomorrow)' 등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요즘 가장 핫한 프로듀서인 차차말론이 작곡한 'Cadillac',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심슨,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스웨덴 작곡가 폴 레인의 'Paradise' 등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함께해 데뷔 앨범이라 보기 힘든 역작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IN2IT은 26일 오후 10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메사홀에서 'IN2IT DEBUT SHOWCASE 'Carpe Diem''을 개최하며, 해당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