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즐겁고도 뜻깊은 날"…공효진, 문재인 대통령과 셀카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10-16 11:13 | 최종수정 2017-10-16 11:1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공효진이 문재인 대통령과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고도 뜻깊은 남다른 주말을 보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 뭐든. lucky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공효진과 문재인 대통령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밖에도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했던 GV 현장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15일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진행된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의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석했다. 이날 문재인 대통령은 "부산국제영화제는 우리 국민과 영화인들 모두가 아주 자랑스러워하는 세계 5대 영화제,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화제이기도 하다. 그런 영화제가 근래 2~3년간 아주 많이 침체됐던 것이 너무 가슴이 아파서 부산국제영화제에 힘내라고 격려하는 그런 마음으로 오게 됐다"며 참석 이유를 밝혔다. 또한 '미씽: 사라진 여자'의 이언희 감독과 배우 엄지원, 공효진에 대한 칭찬도 덧붙였다.

한편 '미씽: 사라진 여자'는 중국 출신 보모와 함께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나선 엄마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해 11월 개봉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