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드랍더비트’ 넉살X던밀스, 토크부터 라이브까지 ‘힙합 케미’ 선보인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09-19 13:22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19일 밤 9시 방송되는 해요TV '드랍 더 비트'에 힙합 레이블 비스메이저의 넉살과 던밀스가 출연한다.

해요TV의 '드랍 더 비트'는 인기 래퍼들이 출연해 라이브 공연은 물론, 팬들이 알고 싶어 하는 음악 이외의 다양한 이야기까지 생방송으로 볼 수 있는 힙합 프로그램으로, 프로듀서 우기, 펀치넬로, 식케이, 그루비룸과 더콰이엇 등의 화려한 출연진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4회에 출연하는 넉살과 던밀스는 해요TV 앱을 통해 접수한 온라인 사전 질문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막간 랩 트레이닝 코너를 통해 실시간으로 랜덤 랩을 보여주거나, 주어진 키워드로 랩을 하는 등 평소에 보기 어려웠던 모습들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평소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는 넉살과 던밀스 둘이 서로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남이 쓰는 이력서' 코너도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평소에 본인들이 듣는 노래들과 그들이 속해있는 비스메이저 레이블의 인생 트랙도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드랍더비트 4회는 iMBC 해요TV 앱과 V LIVE 해요TV 채널, 네이버TV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mkmklif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