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비+고혹+우아"…고현정, 레전드의 귀환 [화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9-19 08:4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고현정이 클래스가 남다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고현정은 19일 공개된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 10월호 뷰티 화보를 통해 신비하고 매혹적인 아우라와 레전드급 미모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현정은 전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 그대로 카메라 앞에 앉거나, 금빛으로 온 얼굴을 물들이는 등,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시도로 이전과는 차별되는 작업을 시도했다. 보그 코리아는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대명사이자 클래스가 남다른, 진정한 뷰티 레전드임을 여실히 보여주었다"고 소회를 밝히며 "이렇게 시안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이고 진정성 있게 작업에 참여하는 셀러브리티는 드물다"는 후문을 전했다.

특히 대한민국의 대표 피부 미인인 고현정의 희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고현정은 10시간 이상 진행된 촬영 속에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무표정한 듯 우수에 찬 눈빛과 품위 있는 미모가 빛을 발하며 고현정만의 범접 할 수 없는 신비로운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했다는 평.


한편, 고현정은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 촬영을 마쳤고,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대한민국 대표 피부 미인 고현정의 철학이 담긴 오리지널 뷰티 브랜드 KOY는 10월 중순 경 신제품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