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9세 맞아?" 유준상 '상의탈의+명품 복근' 근육질 몸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9-07 13:3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유준상의 탄탄한 복근이 공개돼 화제다.

7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뮤지컬 '벤허'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벤허'는 귀족 가문 자제에서 누명을 쓰고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의 유다 벤허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의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유준상은 주인공 유다 벤허 역을 맡아 열정적인 공연에 한창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유준상은 나이를 잊게 만드는 무결점 완벽한 근육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준상은 유다 벤허의 고뇌를 담아내기 위해 섬세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선명한 명품 복근이다. 노예가 되어가는 과정상 피할 수 없는 상반신 노출을 위해 피나는 노력 끝에 얻은 결과물이다. 유준상은 공연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철저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했다.

유준상은 SBS 월화드라마 '조작'과 동시에 뮤지컬 '벤허'를 동시에 병행하며 브라운관부터 무대까지 접수하고 있다. 브라운관에서는 냉철한 카리스마와 따뜻한 인간미를 갖춘 이석민 팀장으로, 무대 위에서는 기구한 운명의 노예로 다채로운 색을 뽐내고 있다. 유준상은 ? 틈 없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하루도 빠짐없이 연습에 매진하며 공연에 대한 남다른 책임감과 열정을 보이고 있다.

결국 유준상의 지치지 않는 연기 열정이 놀라운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큰 원동력이 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성실함과 긍정에너지로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유준상에게 대중들이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이유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성공적인 개막을 시작으로 공연 예매율 1위를 달리며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