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YB, 국카스텐…, ROCK STAR 2017 Autumn 30초만에 매진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9-06 15:10



홍대 하나투어브이홀에서 개최되는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이 티켓오픈 30초 만에 매진됐다.

6일 오후 2시 티켓 예매가 오픈된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은 예매 시작 30초만에 전석 매진되었다. 이번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에는 YB, 국카스텐, 피아, 내귀에도청장치가 한 무대에 오른다.

밴드씬에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자 자생적으로 만들어진 락스타 크루는 YB 윤도현을 중심으로 크라잉넛, 피아, 국카스텐, 내귀에 도청장치, 디아블로, 갤럭시익스프레스, 노브레인, 로맨틱펀치, 로열파이럿츠, 솔루션스, 트랜스픽션, 드럭레스토랑, 사우스클럽 등이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년 ROCK STAR 2016 REBOOT 이후 세번째로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을 개최한다.

관객과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에 대한 기대가크다는 것을 반증하듯 예매 시작 30초만에 모든 좌석이 매진되며 폭발적인 관심이 몰렸다. 오랜만에 홍대 클럽 무대에 서는 국카스텐을 비롯하여 내귀에 도청장치, 피아, YB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최고의 라인업과 특별한 무대로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YB의 윤도현은 "락스타 공연에서 빠지지 않는 단체 포토타임을 비롯해 다른 팀들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밀 수도 있다"고 전하며, "빠른 시간 안에 티켓이 모두 매진된 것에 감사드리며, 관객들의 기대가 큰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은 10월 13일 오후 8시 하나투어브이홀에서 진행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