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 하나투어브이홀에서 개최되는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이 티켓오픈 30초 만에 매진됐다.
6일 오후 2시 티켓 예매가 오픈된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은 예매 시작 30초만에 전석 매진되었다. 이번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에는 YB, 국카스텐, 피아, 내귀에도청장치가 한 무대에 오른다.
관객과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에 대한 기대가크다는 것을 반증하듯 예매 시작 30초만에 모든 좌석이 매진되며 폭발적인 관심이 몰렸다. 오랜만에 홍대 클럽 무대에 서는 국카스텐을 비롯하여 내귀에 도청장치, 피아, YB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최고의 라인업과 특별한 무대로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YB의 윤도현은 "락스타 공연에서 빠지지 않는 단체 포토타임을 비롯해 다른 팀들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밀 수도 있다"고 전하며, "빠른 시간 안에 티켓이 모두 매진된 것에 감사드리며, 관객들의 기대가 큰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ROCK STAR 2017 Autumn 공연은 10월 13일 오후 8시 하나투어브이홀에서 진행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