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데이식스(DAY6)가 오늘(6일) 정오 9월 신곡 'I Loved You'와 '남겨둘게'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I Loved You'는 잊고 싶어도 잊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서정성이 묻어나는 모던록 장르이다. 벌스에 기타 소리를 최소화함으로써 후렴 사운드의 강렬함을 부각해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곡 전반의 감정선을 이끄는 도입부의 풀벌레 소리는 데이식스 멤버들이 서울 중랑천에서 직접 녹음한 것으로 멤버들의 앨범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남겨둘게'는 아이리시한 느낌의 신시사이저와 기타 리프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록 장르의 곡이다. '이별 후의 이야기'라는 점에서 타이틀곡 'I Loved You'와 일맥상통한 듯 하나 잊고 싶어도 잊지 못하는 것이 아닌 끝까지 기억을 간직하겠다는 상반된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매월 색다른 음악을 선물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데이식스. 9월 '감성밴드'로 돌아온 데이식스가 전하는 가을 감성에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데이식스의 9월 신곡 'I Loved You'와 '남겨둘게'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