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듀' 출신 주원탁, 오늘(1일) 팬송 'Baby Goodnight' 발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8-01 08:4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주원탁이 팬들을 위한 팬송을 발매한다.

투에이블컴퍼니 소속 주원탁이 오늘 1일 정오 (낮 12시)에 같은 소속사 걸그룹 에이디이(A.De)의 수연과 함께한 팬송 'Baby Goodnight(feat.수연 of A.De)'을 발매 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원탁은 지난 6월 29일 소속사 투에이블컴퍼니의 공식 유투브를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팬송이 공개 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의 적극적인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여 정식 음원으로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남다른 팬 사랑으로 잘 알려진 주원탁의 팬송은 같은 소속사 에이디이의 수연과 함께 했으며, 주원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주원탁의 팬송 'Baby Goodnight(feat.수연 of A.De)는 트로피칼 장르의 신나는 곡이다.

소속사 투에이블컴퍼니 측은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음원을 제작하게 되었는데, 팬분들의 요청으로 정식 발매 하게 되었다"라며 "넘치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곧 좋은 모습으로 보답 드릴 테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주원탁은 지난 4월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62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탈락했다. 방송 이후 전국 팬미팅과 팬송 등을 통해 꾸준히 소통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주원탁과 에이디이(A.De)의 수연이 함께한 팬송 'Baby Goodnight(feat.수연 of A.De)'는 오늘 1일 정오 (낮 12시)에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