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마무 휘인&화사, 유닛 티저 공개…반전의 치명美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6-16 08:08


Processed with MOLDIV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막내라인 휘인과 화사가 자신들의 매력 포인트를 소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휘인&화사의 유닛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휘인과 화사는 깜찍하고 시크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핑크공주로 변신한 휘인은 핑크 배경에 핑크색 의상으로 깜찍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핑크색 선글라스를 쓴 강아지를 안고 특유의 보조개 미소를 지어 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하지만 이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아주 시크해"라며 시크한 표정으로 자신을 소개해 반전을 선사했다.

이어 붉은색 배경으로 섹시한 레드 원피스를 입은 화사가 등장,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크한 표정 속 팜므파탈의 매력을 풍기는 화사는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우아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했다. 화사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아주 건방져"라며 도발적인 눈빛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솔라와 문별에 이어 휘인과 화사의 매력 포인트를 담은 유닛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마마무의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마무는 오는 22일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큐티허세를 콘셉트로 밉지 않은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마마무의 모습을 표현한 '큐티 허세송'이라 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