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의 지창욱과 남지현의 연기를 시청하면서 실시간 채팅까지 할수 있게 되었다.
온에어 라이브 채팅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우선 PC(홈페이지)와 모바일(SBS App) SBS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된다. 이중PC버전 시청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오른쪽 창에 채팅창을, 그리고 모바일버전 시청을 원하는 이들은 바로 아래 채팅창을 통해 라이브채팅이 가능하다. (단, 모바일의 경우 안드로이드만 가능)
이번 '수트너' 온에어 라이브 채팅 참여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노지욱역 지창욱과 은봉희역 남지현을 포함한 연기자들의 열연이 담긴 영상을 함께 감상하는 동시에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죠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9~12회는 23, 24일에 공개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