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트너' 측 "지창욱 남지현 연기 보면서 실시간 채팅도 가능"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5-23 14:30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의 지창욱과 남지현의 연기를 시청하면서 실시간 채팅까지 할수 있게 되었다.

지난 10일 첫방송된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는 극중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좌충우돌 첫만남부터 같이 변호사로 활동하는 스토리가 스피디하게 전개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덕분에 드라마는 화제성면에서 수목극 1위를, 그리고 지창욱은 배우브랜드 평판도에서 수목극 주인공중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리고 5월 24일 9회 방송부터는 드라마를 PC와 모바일로 시청하는 가운데,채팅까지 가능한 기능이 공개되면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온에어 라이브 채팅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우선 PC(홈페이지)와 모바일(SBS App) SBS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된다. 이중PC버전 시청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오른쪽 창에 채팅창을, 그리고 모바일버전 시청을 원하는 이들은 바로 아래 채팅창을 통해 라이브채팅이 가능하다. (단, 모바일의 경우 안드로이드만 가능)

이번 '수트너' 온에어 라이브 채팅 참여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노지욱역 지창욱과 은봉희역 남지현을 포함한 연기자들의 열연이 담긴 영상을 함께 감상하는 동시에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드라마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그리고 PC를 통한 시청자층이 대거 늘었고, 이에 따라 이들에 위한 서비스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라며 "'수트너' 또한 드라마를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대화에 참여하는 재미를 위해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연계하게 되었다. '수상한 파트너' 라이브 채팅 서비스는 드라마 방송 시간 중에만 운영하므로, 방송 시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톡톡튀는 이야기를 나눠주시면서 영상과 채팅을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죠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9~12회는 23, 24일에 공개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