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아이유 뮤직비디오 티저 속 짧은 등장만으로도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이름값을 증명했다.
14일 정오 김수현이 출연한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의 수록곡 '이런 엔딩'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봄 햇살 가득 머금은 심쿵 매력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의 저력이 재확인된 것.
이처럼 김수현은 짧은 티저 영상 속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출구 없는 극강 매력을 드러내며 단숨에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 참여는 김수현의 데뷔 후 첫 뮤직비디오 출연이라는 점과 2011년 '드림하이' 때부터 이어온 아이유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감을 일으켰던 상황. 이러한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김수현은 어김없이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과 신뢰감을 충족시켰다.
이제까지의 드라마, 영화를 비롯해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어디서든 '역시 김수현'이라는 호평을 얻으며 기대 이상을 보여주는 김수현이기에, 이후 공개될 아이유 뮤직비디오 본편은 물론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리얼'까지 김수현의 꽃길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김수현은 각종 광고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