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테이트, '헬로, 미켈란젤로展' 협찬 진행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7-02-08 13:45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꾸준히 문화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는 인디에프의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 이번엔 '헬로, 미켈란젤로 展' 협찬을 진행한다.

테이트는 '헬로, 미켈란젤로 展'에 의상을 협찬하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후드 티셔츠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벌여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헬로, 미켈란젤로 展'은 지난 26일부터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열리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예술가 미켈란젤로의 삶과 그의 명작을 최첨단 영상 기술과 결합해 펼치는 전시다. 특히 미켈란젤로가 관객들에게 건네는 위로의 메시지를 여섯 가지 콘셉트로 나눠 전시존을 구성해 그의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테이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테이트 고유의 아이덴티티인 아트적인 감성을 문화, 예술,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분야의 콘텐츠와 결합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미켈란젤로 전 뿐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다양한 소통 창구를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전시 및 이벤트 내용은 테이트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na1004@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