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민아VS김고은VS송중기 '달콤한 하루 완성해 줄 포근한 니트'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2-08 11:30


사진=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겨울부터, 따스하고 생기 넘치는 봄까지. 여러분들의 의상을 활기 넘치게 스타일링 해 줄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니트 탑이죠.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니트야말로 패션 효자 아이템이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니트탑은 네크라인, 짜임, 다양한 컬러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포근한 니트를 소개합니다.


사진=민아 인스타그램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핑크 컬러 터틀넥.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울 함유량이 높아 포근함이 느껴지며 보온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레글런 소매로 어깨 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캐주얼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네요. 다홍 제품.


사진=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방송화면
알파카와 울이 혼방된 소재의 니트 입니다. 풍성한 소재감과 믹스된 컬러감이 러블리하면서 한층 더 부드러운 느낌의 제품 입니다. 투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 어떤 느낌의 하의와 연출해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답니다. SJ SJ 제품.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송중기가 선택한 트렌디한 블루 컬러의 니트탑! 블루 컬러는 얼굴을 더욱 환해보이게 한다고 하죠? 루즈하게 떨어지는 오버핏이 매력적인 니트입니다. 소매와 밑단에 워싱 컷팅한 디테일이 멋스러운 포인트! 울 혼방 소재로 겨울에도 따스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앤더슨 벨 제품.


사진=다홍, SJ SJ, 앤더슨 벨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