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솔로가수로 돌아온 수지가 신곡으로 차트를 올킬했다.
수지는 17일 자정 낸 선공개곡 '행복한 척'으로 오전 기준 멜론·소리바다·네이버뮤직·엠넷닷컴·지니·벅스·몽키3·올레뮤직까지 주요 음원차트 8곳에서 1위에 올랐다. 수지는 타이틀곡 발표에 앞서 쾌조의 스타트를 올렸다.
수지의 선공개곡 '행복한 척'은 걱정과 외로움, 불행을 안고 살아가지만 겉으로는 행복한 척 살아가는 사람들의 쓸쓸함을 노래한 곡이다. 수지는 오는 24일 0시 첫 솔로 미니앨범 'Yes? No?'를 발표한다.
같은 날 솔로 데뷔한 서현도 상위권으로 진입했다. 서현 타이틀곡 '돈 세이 노'는 멜론에선 공개되자 마자 9위에 랭크됐다. 이날 오전 기준 올레뮤직·엠넷닷컴 2위, 소리바다 6위, 네이버뮤직 7위 등에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그간 보여준 청순 이미지와는 선을 긋겠다는 각오다. 또 가요,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전 분야를 섭렵하며 멀티 플레이어로 활약해온 두 사람이기에 폭넓은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오랜 그룹 활동으로 내공을 쌓은 그들은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도 분명한 음악색을 보여줄 전망이다.
hero16@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