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빠본색' 4년째 공개연애 김경진 “지금은 사랑 식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12-06 15:0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양해림과 4년째 공개 연애 중인 김경진이 MC그리 김동현에게 연애 조언을 했다.

최근 동현이는 건강을 위해 김구라의 강요에 못 이겨 산을 찾았다. 김구라는 등산을 싫어하는 동현이를 위해 개그맨 후배 박휘순, 김경진과 함께 산에 오르기로 했다.

등산 중 잠시 쉬며 서로의 근황을 주고받던 김경진은 박휘순이 "결혼 계획이 있느냐"고 묻자 "계획만 있다"고 답했다. 옆에서 듣고 있던 김구라는 "여자친구가 지금도 좋으냐"고 불쑥 질문을 던졌고, 김경진은 "4년째 연애 중이다. 지금은 식었다고 봐야죠"고 너스레를 떨며 받아쳤다. 이에 김구라는 "동현이는 지금도 (좋아서) 죽으려고 한다. 1년 됐거든. 나중 되면 다 식지?"라고 장난 섞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동현이는 "여자친구도 많이 식었냐"라는 자신의 질문에 김경진이 "비슷할 거야"라고 답하자 근심스러운 표정을 지어 출연진을 웃음짓게 했다.

그런 동현에게 김경진은 "여자친구한테 처음부터 잘해주면 안 된다"며 "처음부터 스테이크를 사주기 시작했다면 나중에 김밥을 사줬을 때 여자친구는 불행해할 것이다. 하지만 처음부터 김밥을 사줬다면 나중에 스테이크를 사줬을 때 굉장히 행복해할 것이다"고 조언했다.

김동현과 김경진의 연애 토크는 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