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실사판 ‘마음의 소리’가 뜬다! 프리허그+사인회 공약 실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6-12-02 07:38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마음의 소리' 이광수가 오늘(2일) 팬 사인회와 프리허그 공약을 시행한다.

이날 '마음의 소리' 이광수가 정소민, 김대명, 김병옥, 김미경과 함께 100만뷰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KBS 신관 웨딩홀에서 오후 2시부터 공약이행 팬 사인회 및 프리허그를 진행하여 팬들과 만난다.

앞서 이들은 제작발표회에서 '공개 첫날 조회수가 100만이 넘으면 팬 사인회를 개최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이에 지난 달 7일 최초 공개된 '마음의 소리'는 공개 10시간 만에 100만뷰를 가뿐히 넘어서며 현재 2,000만 재생수를 돌파, 역대 웹드라마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와 같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음의 소리' 출연 배우들은 팬 사인회와 프리허그를 진행하여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이들은 KBS '마음의 소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첨된 총 200명의 당첨자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

또한, 이번 팬 이벤트 시작 전에 이광수를 포함한 다섯 배우들은 오후 1시 50분부터 네이버 브이앱 생중계를 통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조석'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200%로 화제를 몰고 있는 '웹찢남' 이광수를 비롯, 정소민, 김대명, 김병옥, 김미경이 극중 캐릭터 의상을 입고 등장할 예정이다. 이에 이들의 웹툰 실사판 자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왜 사냐건 웃지요'...핵꿀잼 '펀펌'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