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투라지' 제작진, 시청자 위한 '특별판 사전 시사회' 준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6-11-02 15:48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는 11월 4일(금) 밤 11시 첫방송하는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가 파격 행보를 이어간다. 드라마 1화에서 6화를 90분으로 재편집한 '특별판 사전 시사회'를 진행하는 것. 이날 행사에는 '안투라지'의 주역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안소희, 김혜인, 엠버 등도 참석해 시청자와 처음 만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제작진은 "지난 6월 첫 촬영을 시작해 9월 말 촬영을 마무리하고, 11월 첫방송 되기까지 오래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첫방송 당일인 11월 4일 오후 6시부터 '안투라지 특별판' 사전 시사회를 마련했다. 지난 금요일(10/28) 공식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시작했고, 오늘(11/2) 당첨자를 발표한다. 많은 관심과 호응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이번 특별판이 1화에서 6화의 내용을 90분으로 축약하는 만큼, 드라마 '안투라지'의 매력을 살짝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본방송에서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니 4일(금) 밤 11시 첫방송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사전 시사회에 아쉽게 함께하지 못하는 시청자를 위해 온라인에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V앱 생중계도 진행한다. 11월 4일(금)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생중계에서는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의 미니 인터뷰와 '안투라지' 주역들의 레드카펫 포토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새로운 시도로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tvN 드라마 '안투라지'는 오는 11월 4일(금) 밤 11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