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신화의 이민우와 앤디의 콘서트 개인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앤디의 티저 포스터에서는 지난 22일 선 공개된 신화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의 수록곡 '아는 사이'를 키워드로 "우리가 만난지 얼마나 오렌지 아는 사이"라는 문구에 신화의 팬들을 상징하는 오렌지를 넣는 센스를 발휘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으며, '아는 사이'라는 키워드에서 짐작할 수 있듯 이번 콘서트는 신화의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의 전곡 무대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번 콘서트는 기존 신화의 주공연장이었던 체조경기장이 아닌 일산 킨텍스로 변경되며 공연 시간을 앞당기는 등 팬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공연으로 많은 이목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를 표현한 키워드와 메시지를 티저 포스터에 재치 있게 담아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내일(3일) 공개될 예정인 김동완과 전진의 티저 포스터 역시 벌써부터 어떤 키워드와 메시지를 선보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신화는 오는 29일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을 발매하며, 오는 12월 17일(토), 18일(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