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봄을 부르는 여신미모" 김유정, 비현실적 '만찢녀' 비주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6-02-29 10:04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김유정이 따사로운 햇살 아래 빛나는 외모를 과시했다.

오는 3월 1일(화)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가 담긴 '유자 수분C 크림'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전해 시선을 모은 것.

이번 광고는 '스킨푸드'가 찾은 유자의 비밀을 전하기 위해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농원을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김유정이 유자 농원을 거닐며 유자의 비밀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공개될 영상에서 김유정은 유자의 빛수분을 가득 담은 유리병을 모티브로 '유자 수분C 크림'의 고수분 화이트닝 피부 베네핏을 표현했다.

또한 유자의 빛수분을 만나 촉촉하게 빛나는 김유정의 빛낯피부는 푸른 농원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봄이 성큼 다가온 듯 해사한 미소를 머금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김유정은 따사로운 햇살 아래 진행된 야외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힘든 기색 없이 밝게 웃으며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유정은 현재 SBS '인기가요'에서 홍일점 MC로 맹활약,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일요일 오후를 책임지고 있다.

이렇게 김유정의 촉촉한 빛낯피부가 담긴 '유자 수분C 크림'의 TVCF는 오는 3월 1일(화)부터 케이블 TV와 CGV 극장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