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청춘’ 류준열, 첫 회 방송 인증 “마성의 매력남. 류준열의 여행 리더십”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6-02-20 11:33 | 최종수정 2016-02-20 11:34


꽃청춘 류준열

'꽃청춘' 첫 회 방송 후 배우 류준열의 인증사진이 공개됐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청춘 첫 회 재밌게 보셨나요? 여러분 독감 조심하세요~! 류준열 납치공조 핸드폰 충전기조차 챙겨주지 못했건만 어찌나 잘 헤쳐 나가는지 역시 마성의 매력남. 꽃청춘 류준열의 여행 리더십 기대해주세요. 여러분도 함께 매주 아프리카 여행해요. 다행히 독감 회복 중" 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준열은 모자를 눌러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프리카의 강렬한 태양으로 까맣게 타버린 그의 구릿빛 피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이하 '꽃청춘') 첫 회에서는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가 나영석 PD에게 납치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는 당연히 한국에 있을 것이라 생각한 나영석PD가 갑자기 등장하자 깜짝 놀라 경직됐고 특히 고경표는 놀란 마음에 눈물을 흘려 나영석PD를 당황하게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