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성배-탁예은 이혼, '진짜' 사나이에선 숨겨졌던 '진실'…"아이 위한 부모 역할 최선"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6-02-14 09:20



이성배 탁예은 이혼

이성배 탁예은 이혼

MBC 이성배 아나운서와 방송인 탁예은의 이혼이 화제인 가운데, 이들이 이혼 사실을 숨긴 것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성배는 12일 문화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탁예은과 2013년 10월 원만하게 이혼했다. 아내와 나, 두 사람 모두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성배는 지난해말 MBC '진짜 사나이' 해병대 특집에 출연했다. 당시 이성배는 해병대 입소 전 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다. 당시 이성배의 "군대를 아냐?"라는 질문에 아들 이헌 군은 "필승"이라며 거수 경례를 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헌 군은 이성배와 탁예은이 혼전 임신, 지난 2012년 6월 결혼 이후 6개월 만에 얻은 아들이다. 두 사람은 2013년 10월,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지만 진짜 사나이에는 이 같은 사실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성배는 '진짜 사나이'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자 "결혼은 준비해서 하는 게 아니다. 나도 축복이 찾아와 급하게 했다"라며 "정신 차려보니 유부남이 돼 있었다"라고 유쾌하게 답한 바 있다.

탁예은은 이성배가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며 관심의 대상이 되자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 불편함을 드러냈다.

이성배는 이혼 사유에 대해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을 돌봄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고, 결혼 초기에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더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며 "아내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만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이성배 아내 탁예은은 2007년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 MC로 활약했다. 특히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에 출연해 카라 구하라 닮은꼴로 인기를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