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길바닥쇼' 노홍철 "'마음대로 해라'는 의견, 적극 수렴하겠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2-05 15:12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tvNgo '노홍철의 길바닥쇼'가 드디어 5일 오전 11시 티빙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빠른 다시보기 플랫폼 티빙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최초 공개된 '노홍철의 길바닥쇼' 홍대-연남 편은 총 7개의 클립 영상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2월 24일 홍대에 깜짝 등장해 홍대와 연남동 거리를 뜨겁게 달궜던 노홍철과 그가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가 가감 없이 담겨있다. 길거리 공연에 나서는 조권 닮은꼴 10대 소년부터 노점운영의 애환을 고백하는 30대 초반 꼬치 사장,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초등학생 자녀와 나들이에 나선 엄마, 인생선배로서의 조언을 아끼지 않는 중년 여성분들의 마음 따뜻한 이야기까지 오직 길바닥에서만 접할 수 있는 날것의 재미를 노홍철 특유의 화법으로 풀어내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노홍철은 촬영을 마무리하며 "하루 종일 여러분을 만나다 보니까 시간이 훌쩍 지나 벌써 밤이 됐다. 예전에 이런 프로그램을 했을 때와는 많이 변했구나 하고 느꼈는데, 여러분들이 더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주셔서 감사하다. 노홍철의 '길바닥쇼'에 대해 '막해라, 마음대로 해라, 지금처럼 해라' 등 해주신 말씀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앞으로 많이 준비해서 짧지만 알찬 1분 1초 만들어 가겠다. 다시 만날 시간까지 즐거운 마음, 설레는 마음으로 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노홍철의 길바닥쇼' 홍대-연남 편은 온에어 버전으로 재편집돼 오는 7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