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캐주얼, 스포츠, RPG 등 다양한 장르의 자사 모바일 인기 게임 12종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 대표 야구 게임 3종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에서는 24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게임 내 도전과제를 완료한 후 획득한 특별 선물상자를 마일리지 팩, 고급 선수팩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인기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도 오는 26일까지 리그 플레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양말과 모자를 모으면 획득 개수에 따라 스페셜 선수, 에이스 선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9이닝스 매니저'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선물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그플레이 15회, 래더 매치 10회 진행 시 선물상자가 주어지며 선물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RPG 장르의 게임에서도 유저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바일 RPG '소울시커'에서는 12월 말일까지 노멀, 하드, 헬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을 운영한다. 각각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황금종을 얻을 수 있고, 황금종을 모아 크리스마스 한정 영웅과 골드, 다이아, 루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정통 RPG '이스트레전드'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메리크리스마스 성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모드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모아 'Merry Christmas' 단어를 완성하거나 알파벳 100개를 모았을 시 4성 레어영웅 선택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인기 SNG '타이니팜'과 보드게임 '인생역전 윷놀이 for Kakao'(이하 인생역전 윷놀이)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토이 빌리지 맵의 산타의 마법 양말에서 장난감 만들기, 크리스마스 동물 얻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을 수행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24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연말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지구별 알, 할로윈 알 등 2015년 이벤트 알과 연말 한정 전설급 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인생역전 윷놀이'에서는 30일까지 매일 한 번씩 선물 상자를 열어 아이언 윷, 크리스탈, 코인, 비타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