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우 이정진, '김소연 화보'로 패션지 사진작가 데뷔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2-23 09:17 | 최종수정 2015-12-23 09:18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김소연의 매혹적인 싱가포르 여행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김소연은 23일 패션 매거진 '슈어'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행 화보는 배우 김소연이 평소 좋아하는 도시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싱가포르의 여행지 곳곳에서 매혹적인 표정과 몸짓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는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김소연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잘 묻어난다. 김소연의 모습과 싱가포르의 도시적인 화려함, 동양적인 운치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고감도 여행 화보가 완성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사진작가로도 활동하는 배우 이정진의 첫 패션지 데뷔 작품이기도 하다. 이정진은 화보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고 배우 김소연을 직접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진은 "오래 전, 드라마 한 편을 같이 찍었는데 참 좋은 배우로 기억에 남아 있었다. 싱가포르의 도시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섭외의 이유를 밝히며, 촬영을 마친 후 "카메라 앵글을 통해 본 김소연은 오래 연기할, 진정한 배우라고 느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소연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시소 커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녀의 색다른 모습이 포착된 이번 화보는 패션매거진 <슈어>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