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하늬, 아우터 하나 걸쳤을 뿐인데… ’우아+시크’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1-11 13:00


배우 이하늬가 겨울 패션화보를 통해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브랜드 와이앤케이(Y&Kei)에서 모델 이하늬와 함께 촬영한 겨울 패션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이하늬는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코트를 착용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컬러 코트와 니트, 와이드 팬츠로 완성한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그레이와 레드 컬러의 코트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하늬의 겨울 스타일을 완성한 '폭스 퍼 알파카 코트' 는 고급스러운 알파카 소재에 풍성한 퍼 카라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우아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고 있다. 퍼 카라는 위치 조정이 가능하여 접거나 펼 수 있고, 탈부착까지 가능해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적당한 기장감에 편안한 실루엣으로 팬츠, 원피스,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이하늬의 우아하고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한 와이앤케이 '폭스 퍼 알파카 코트'는 블랙, 그레이, 스칼렛 3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12일(목)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CJ오쇼핑 인터넷 쇼핑몰 CJ몰(www.cjmall.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앤케이(Y&Kei)는 지난 8월 말, SK네트웍스에서 런칭한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첫 런칭 부터 완판을 기록하는 등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