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 김영철, 촬영차 이동 중 교통사고 "새끼 손가락 골절...촬영 불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1-02 16:06


진짜사나이 김영철 <사진=스포츠조선DB>

진짜사나이 김영철, 촬영차 이동 중 교통사고 "새끼 손가락 골절...촬영 불참"

개그맨 김영철이 MBC '진짜사나이' 촬영차 이동 중에 교통사고를 당해 새끼 손가락 부상을 입었다.

2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사고로 김영철이 새끼손가락 골절로 깁스를 했다. 현장에서 살펴 본 제작진의 판단하에 이번 촬영에는 참여하지 못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어 큰 부상은 피했지만 순간적인 압박으로 목과 가슴 등에 조금 통증이 있는 것 같다"며 "큰 부상은 아닌만큼 상황을 살펴 오늘 중 서울로 올라오거나 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김영철이 예상치 못한 사고로 촬영에 참여하지 못하게 돼 무척 아쉬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6시4분께 경북 경주시 강동면 대구-포항 고속도로 포항방향 도로에서 화물차끼리 추돌하는 사고가 있었으며, 이로 인해 적재물이 떨어지면서 뒤따르던 차들이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가운데 '진짜사나이' 촬영팀 차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사고로 김영철을 비롯해 촬영팀 20여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