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 공서영, 허경환 해병대 입소식 참석 "왜 갔는지 나도 몰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1-02 08:25 | 최종수정 2015-11-02 08:25



진짜사나이 허경환 공서영' width='540' />

진짜사나이 허경환 공서영

진짜사나이 허경환 공서영

'진짜사나이' 공서영이 허경환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2'의 '해병대 특집'에서는 병무청 체력 테스트에 통과한 멤버들이 실제 해병대 입영장정들과 함께 해병대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경환은 해병대 합격 문자를 받고 포항으로 향했고, 공서영이 동행해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과 공서영은 해병대 훈련소 입소 전 함께 식사를 했다.

공서영은 식사 중 옆에서 밥을 먹고 있던 가족에게 "(허경환) 머리 많이 길죠?"라고 물었고, 가족은 "많이 길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허경환은 "들어가서 깎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공서영은 해병대 입대 전 행사에도 참석했다. 공서영은 해병대 의장대의 첫 공연을 보며 "멋있다"라고 감탄했고, 허경환은 "저래야 남자지. 총이 손에 붙어있는 것 같다"라며 집중했다.

공서영은 방송 후 허경환과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자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며 "왜 갔는지 나도 모르고 경환 오빠도 모르고 하늘도 모르고 šœ 암튼 잘 다녀와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진짜사나이2-해병대 특집'에는 이기우 외에 임원희, 김영철, 슬리피, 샘 오취리, 줄리엔 강, 제국의 아이들 동준, 딘딘, 허경환, 이이경, 이성배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