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라이머리, AOA 초아 손잡고 컴백…가요계 지각변동 예고 '기대'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24 23:16



프라이머리 AOA 초아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프라이머리 AOA 초아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새 싱글 앨범을 들고 컴백했다.

프라이머리는 24일 정오 '2-3 (이의 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끼지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가수 김범수가 타이틀로 참여한 '2-1 (이의 일)', 래퍼 빈지노가 합류한 '2-2 (이의 이)' 시리즈 후속작이다.

타이틀곡 '아끼지마'에는 걸그룹 AOA의 초아가 참여했다. 초아는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AOA의 메인보컬로, 최근까지 '심쿵해'로 활동하며 가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초아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간드러지는 듯한 창법이 더해져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완성했다.

또한 걸그룹 대전에서 그룹의 대표 보컬로서 입지를 다진 실력파 마마무 화사와 '쇼미더머니 4'의 프로듀서로 출연 중인 래퍼 팔로알토, 떠오르는 루키 아이언까지 가세하며 특유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올 한해 동안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과 함께한 'Lucky You! (럭키유!)', 국내 독보적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타이틀로 참여한 '2-1 (이의 일)', '프라이머리 X 빈지노'라는 최강 조합 타이틀이 수록된 '2-2 (이의 이)' 시리즈를 발매하고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프라이머리가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프라이머리 AOA 초아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