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주)쇼베(대표 정민채)가 개발한 신작 미스터리 시네마게임<도시를품다 for Kakao(이하 도시를품다)>의 두 번째 스토리를 2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도시를품다>만의 매력인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도 계속 이어진다. 1부에서 부검의로 배우 정경호가, 류준열은 대학교 닭살 커플로 카메오 출연을 했다면, 2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박상민이 등장할 예정이다.
<도시를품다>에서는 '2부 밤섬'을 업데이트함에 따라 1부 스토리의 경우 하루 2번 주어진 열쇠를 해제하여 유저는 마음껏 1부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달 말 업데이트를 목표로 이용자 간 경쟁이 가능한 랭킹모드인 '격투왕'도 개발 중이다.
현재 <도시를품다>에서는 2부 스토리 론칭에 따라 '밤섬에서의 7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접속하면, 특별한 아이템 및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명,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정은우, 나라, 경수진이 출연하는 <도시를품다>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takeurban.syobe.com)와 카페(http://cafe.naver.com/dop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