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탑 얼굴에 피가?" 지디&탑 '쩔어' 스포 공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7-24 09:59


지디앤탑 신곡 '쩔어' 스포 공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탑 얼굴에 피가?"

빅뱅의 유닛 지디앤탑(GD&TOP)이 8월 5일 처음으로 공개되는 신곡 '쩔어'의 분위기를 살짝 드러냈다.

지디는 24일 오전 빅뱅이 8월 선보일 메이드시리즈 네번째 앨범 'E'의 첫번째 포스터를 공개하고 GD&TOP의 출격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지디와 탑이 뒷모습을 드러낸 채 담벼락을 잡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 상단에는 앨범 'E'가 표기되어 있고, 공개되는 날짜 08.05, 하단에는 GD&TOP의 신곡 제목 '쩔어'가 기재돼 있다.

같은 시각 탑은 때 아닌 얼굴에 피가 흐르는 본인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관계자에 의하면 23일 지디와 탑은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트레이닝복과 탑이 공개한 피투성이 메이크업이 묘하게 오버랩된다.

더욱이 GD&TOP유닛은 지난 2010년 12월 첫 정규 앨범 이후 5년 만의 컴백. 이번 신곡으로 어떤 새로운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빅뱅은 지난 5월부터 매달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의 'M', 'A',''D' 앨범을 공개, 각 앨범마다 2곡씩 공개해왔다.

'루저(LOSER)', 'BAE BAE', 'BANG BANG BANG', 'WE LIKE 2 PARTY', 'IF YOU', '맨정신' 등 총 6곡이 공개됐으며 각 곡들은 공개 이후 국내 음원차트는 물론 해외 아이튠즈차트외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정상,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인기몰이했다.

한편, 매달 싱글 앨범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빅뱅은 오는 24일, 2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0일에는 필리핀 마닐라, 8월 1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아시아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며 해외팬들을 만난다.

ly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