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채수빈, 구자욱과 열애설 부인 "지인과 배웅하는 사진"(공식입장)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5-07-21 16:16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배우 채수빈 측이 구자욱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21일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내고 '소속사에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한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기사에 나오게 된 사진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내려가는 구자욱 선수를 배웅하는 사진이었다. 사진만 보면 충분히 오해를 살 수 있다고 저희도 생각한다. 그러나 그러한 장소에서 편하게 다닐 만큼 부담 없는 관계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

"며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다른 지인들도 근처에 있었다. 뜻밖의 사진으로 이런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하다. 앞으로 연기 활동에 집중하면서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한 매체는 채수빈과 구자욱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인 커플 사진'이 채수빈과 구자욱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사진은 20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는 사진으로 게시자는 '연예인 커플이다'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사진 화질이 떨어져 얼굴을 정확히 알아보기 힘들어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했다.

한편, 1994년생인 신인 배우 채수빈은 현재 KBS2 주말극 '파랑새의 집'에 출연 중이다. 구자욱은 1993년 생으로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스에서 야수로 활약 중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