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헬로비너스, 남성 유혹 도발적 영상 화제. '섹시크'로 여름 강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7-21 08:42



헬로비너스가 '난 예술이야' 티저로 강렬한 컴백을 알렸다.

헬로비너스는 2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헬로비너스는 강렬한 조명 속 오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섹시한 눈빛을 뿜으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남성을 유혹하는 도발적인 장면들이 이어지며 묘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특히 '섹시크' 콘셉트를 내세운 헬로비너스는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살린 글램룩으로 '난 예술이야' 제목에 어울리는 당당하고 끼가 넘치는 여성의 매력을 표현했다. 매혹적인 패션으로 음악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여기에 트로피컬 컬러의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로 여름 분위기를 더했다.

신곡 '난 예술이야'는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의 작품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이 어우러진 빠른 비트의 노래이다. 강렬한 사운드에 "난 예술이야" 란 가사가 반복되는 훅이 인상적으로 중독성 매우 짙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난 예술이야'로 컴백하는 헬로비너스가 쟁쟁한 걸그룹 대전에 참여하며 기존의 헬로비너스를 뛰어넘는 역대급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헬로비너스는 22일 정오 다섯 미니앨범 '난 예술이야'의 전곡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