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식스틴' 트와이스 9인은 누구? 7인 확정 멤버+쯔위-모모 추가 합격

기사입력 2015-07-08 10:04 | 최종수정 2015-07-08 10:05

모모3
'식스틴' 트와이스 9인은 누구?


'식스틴' 멤버 9인은 누구?

JYP 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멤버 9인이 드디어 확정됐다.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식스틴' 최종회에서는 JYP 새 걸그룹 트와이스 최종 멤버를 가리는 파이널 라운드가 공개됐다. 이날 메이저, 마이너팀은 '다시 해줘'라는 같은 곡으로 경연을 치렀고, 모든 과정을 마친 후 눈물을 흘렸다.

이후 박진영은 노래, 춤 실력 뿐만 아니라 인성, 스타성 등 JYP 내 전통을 고려해 최종 멤버를 뽑았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먼저 나연, 정연, 다현, 미나, 사나, 채영, 지효 등 7명의 멤버를 확정했다. 최종 단계까지 올랐던 나띠, 소미, 민영은 결국 고배를 마셨다.

특히 확정 멤버 발표 후 추가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은 쯔위와 마지막으로 모모를 뽑는 반전을 낳았다. 박진영은 "트와이스로 선정된 7명 외 그들을 조금 더 완벽할 멤버로 만들어 줄 2명의 멤버를 추가하기로 결정했다"며 쯔위와 함께 탈락자였던 모모를 합격자로 호명했다.

이에 멤버들은 "연습한 결과가 헛되지 않았다는 걸 깨달았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선발된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9명은 향후 JYP의 트레이닝을 거쳐 올해 하반기 데뷔하게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