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전격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2차 재킷 화보 이미지 공개에 나섰다. 앞서 울창한 숲 속의 일곱 소년으로 변신한 1차 재킷 이미지와는 또 달리 자연스런 편안함이 돋보이는 비투비의 이번 2차 화보는 한층 세련된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처럼 두 차례에 걸친 재킷 화보 공개로 오는 29일 발매될 정규 1집 음반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비투비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28일 밤 11시, 온라인 미니 라이브 공연을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비투비니까 괜찮아요'라는 타이틀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이 공연은 신곡 '괜찮아요'의 최초공개와 함께 새 음반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각오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괜찮아요'를 포함, 총 13곡의 신곡으로 가득 채워질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수준 높은 작곡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현식, 정일훈은 물론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을 수록, 단순한 아이돌을 넘어 싱어송 라이터로 성장한 비투비의 오늘을 노래한다. 정규 1집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