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인 가수 정인빈, 특별히 초청된 팬들과 데뷔 기념 미니콘서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6-16 19:55


신인 가수 정인빈이 데뷔 기념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정인빈은 오는 21일 오후 4시 홍대 베짱이홀에서 열리는 이번 '1st 미니콘서트'에서 특별히 초청된 50 여명의 팬들 앞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정인빈 '1st 미니콘서트'는 지난 9일 전격 공개된 데뷔앨범 '연애의 목적'을 접한 팬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인해 특별히 마련됐으며, 개그맨 손헌수가 MC로 나서 위트 있는 입담을 톡톡히 과시하며 정인빈의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낼 것으로 알려졌다.

정인빈은 데뷔 쇼케이스 겸 미니콘서트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타이틀곡 '연애의 목적'은 물론 '말버릇', '한사람', 'Sweet Love', 'Angel'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정인빈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관객의 마음을 녹이는 것은 물론 파워풀한 락킹 댄스를 전격 선보이며 숨겨두었던 끼와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할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정인빈의 소속사 손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정인빈의 미니콘서트는 쇼케이스 및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며 정인빈의 숨겨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다채로운 공연은 물론 진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토크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