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넥슨, 신작 학원 RPG '아르피엘' CBT 참가자 모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6-04 15:49



넥슨은 엔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학원 RPG '아르피엘'의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arpiel.nexon.com)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2000원)를 지급하며,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응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르피엘 캐릭터 상품을, 후기를 남긴 유저 중 5명에게는 '넥슨캐시'(10만원)를 각각 선물한다.

이와 함께 유저간 양방향 커뮤니티를 특화시킨 '아르피엘 엔유'(u.arpiel.nexon.com)를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팬 아트, 게임 및 캐릭터 설정에 관한 글을 직접 쓸 수 있는 등 다양한 창작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 이후 각 캐릭터 별 테마송과 웹툰 연재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매력적인 신 감각 학원 RPG '아르피엘'은 세계 복원을 위한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의 산산조각이 난 마법의 거울 조각을 찾는 여정을 배경으로 하며, 전투 외 다양한 취미 및 동아리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