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엠블랙, 두번째 컴백 이미지 공개. 6년차의 무게감 과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6-01 08:33 | 최종수정 2015-06-01 08:34



엠블랙(승호,지오,미르)이 두번째 컴백 이미지를 공개 했다.

이번 컴백 이미지는 데뷔 초로 돌아간 듯 준수한 외모뿐 아니라 데뷔 6년차의 위엄을 보여주듯이 무게감과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7개월만에 발표하는 8번째 미니앨범 'MIRROR(거울)'의 타이틀 곡 '거울'은 멜로디 라인을 강조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3멤버들의 가창력을 만끽 할 수 있다.

앞서 엠블랙은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고생을 하며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자신 있게 대중들 앞에 선보일 수 있다. 빠진 멤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엠블랙이란 이름을 끝까지 지켜나가겠다, 그것만이 팬들에 대한 최선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앨범 또한 엠블랙을 꿋꿋하게 지켜준 팬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준비한 만큼 좋은 앨범이 될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쥬얼이 더 멋있어졌다" "어떤 무대를 보여 줄지 기대된다" "엄청난 선물의 이미지다" "대박의 조짐이 보인다" 등의 이번 음반에 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9일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