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게임 개발사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대표 John Earner)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라이벌킹덤'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벌킹덤'은 1000만 다운로드, 2000달러 매출 기록의 '사무라이 시즈'로 이름을 알린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의 후속작이다. 지난 7일 140여개국 출시해 1주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한국 시장은 현지화 작업을 거쳐 6월 중 단독 출시하게 된다.
클래쉬 오브 클랜, 툼레이더 리부트 등 유명 게임의 개발자들이 이번 작업에 참여했으며, 영화같은 스토리 라인과 화려한 그래픽, 최대 300명이 참여하는 왕국전쟁 등 막강한 스케일로 무장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7일부터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라이벌킹덤' 사전 등록은 iOS,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아이폰6 플러스, 구글기프트 카드,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벌킹덤'의 영웅 캐릭터 '타이탄'의 세가지 스토리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타이탄'의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대박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시작과 더불어 '라이벌킹덤'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ivalkingdo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RivalKingdomKR)도 오픈했다. '라이벌킹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기대평을 남기면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의 가입인사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가입자에게는 매주 10명 선정해 구글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라이벌킹덤'의 사전 가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www.rivalkingd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